Kimpton Hotel – InTouch 멤버십

링크: http://www.kimptonhotels.com

Kimpton Hotels & Restaurants 는 미국에만 있는 소규모 호텔 체인 입니다.

규모가 작은 체인이라서 여행시 선택권이 줄어 들지만,
호텔마다 개성이 강하며 멤버 대우 역시 우수하다는 평이 많이 있습니다.

Kimpton Hotels 멤버십으로는 Kimpton InTouch 와 Inner Circle 이 있습니다.

Kimpton InTouch 의 경우 무료 가입 후 제공 되는 기본 레벨이며,
Inner Circle 은 연간 15QS 또는 45QN 달성 시 제공 받는 Elite 등급 입니다.

Kimpton 의 로열티 멤버십은 다른 체인들 처럼 사용 금액에 따를 포인트를 적립 받는 방식이 아닌,
방문수 또는 투숙일수에 따른 무료 숙박권(FN)을 제공하는 방식 입니다.

무료 숙박권 역시 멤버 등급에 따라 2종류로 나눠지게 됩니다.

InTouch FN 의 경우 7QS 또는 20QN 마다 FN 1개가 제공 됩니다.
Inner Circle FN 의 경우 15QS 또는 45 QN 마다 FN 1개가 제공 됩니다.

* InTouch FN 은 블랙아웃 데이가 있어서 Inner Circle FN에 비해서 사용 가능한 날짜의 제약이 있습니다.

2 종류의 FN 모두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2년이며,
다른 InTouch 멤버에게 양도가 가능 합니다.

이 외에도 Kimpton Passport Reward 라고 해서 10개의 다른 Kimpton 호텔에서 투숙시 2개의 FN이 제공 됩니다.

Inner Circle 멤버 혜택 –

  • 최소 2가지 이상의 personalized welcome amenities. (와인, 과일, 초코렛, 탄산수 등등)
  • 룸 업그레이드
  • VIP 전용 공간

그냥 보면 별거 없는 혜택인 듯 보이지만,
welcome amenity의 경우 본인이 프로필에 등록해 놓은 제품으로 최대한 제공 하려고 합니다.

초코렛의 경우 본인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초코렛을 지정 할 수 있고,
탄산수도 자신이 원하는 회사의 제품이라던지… 최대한 personalized 하게 제공 하려고 노력 합니다.
하지만 개런티는 아니라서.. 만약 호텔에서 구할 수 없다면 다른 것으로 제공 합니다.

룸 업그레이드의 경우도… 특별하게 명시 되어 있지는 않지만,
해외 사이트에 올라온 글들을 보면 상당수 이그젝/클럽룸 또는 스윗으로 업글 받고 있습니다.

Kimpton 호텔들은 부티크 호텔들이 많아서 스윗들이 대부분 standard 스윗이 아닌 시그니처 스윗이 많아서
글로벌 체인에 비해서 좀 더 색다른 체험을 하실 수 있을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VIP 전용 공간은,
VIP 전용 콜센터 뿐만 아니라, Kimpton의 CEO에게 직접 연락 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 됩니다.
(컴플레인… 제대로 할 수 있겠죠?^^)

또한 대표적인 3가지 혜택 외에도,
Kimpton 체인의 이름에서도 확인 할 수 있듯이.. Kimpton 호텔의 경우 식당에도 상당히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Inner Circle 멤버의 경우 Kimpton 호텔의 식당에서 VIP 대우를 받으실 수 있으며,
쉐프 스페셜을 포함한 특별 행사에 VIP로 초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똑같은 느낌, 부실한 서비스 등으로 글로벌 체인 호텔들이 지겨우신 분들은
Kimpton을 경험해 보시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 Kimpton의 Inner Circle 도 SM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평생 1번만 가능)
보다 자세한 정보는 [email protected]  여기로 직접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 생일이 포함된 달에 투숙시.. 예약 할때 BDAY 를 입력 하시면
BAR 에서 20% 할인 및 샴페인 2잔 그리고 깜짝 선물이 제공 됩니다.
(체크인시 생일 여부를 확인 하오니, 본인 생일이 포함된 달 외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d bloggers like this: